기획재정부는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.
왜 2024년도 결과를 지금 발표하냐고요?
조사대상 기관이 워낙 많고 신중에 또 신중을 기해야 하는 민감한 조사인 관계로 작년 8월에 주관사업자를 선정해서 시작했는데 지금 결과가 발표된 것입니다.
주관사업자는 KMAPLUS의 모기업이기도 한 KMAC가 약 20년 간 맡아오고 있습니다.
공정하고 투명하게 주관사업자 역할을 했기에 이렇게 오랜 기간 중요한 사업을 맡을 수 있었다고 봅니다.
이번 결과를 보면 저희 KMAPLUS와 별도 프로젝트를 했던 기관들이 대체로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아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.
KMAPLUS는 CSI(고객만족도) 조사에 특화된 역량을 가진 리서치 회사입니다. 단순히 조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조사 결과를 활용하여 교육, 컨설팅 등으로 연결해서 취약점을 개선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해주고 있기에 대체로 좋은 결과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.
고객만족도 향상을 고민하고 계신 공공기관이나 민간기업의 담당자께서는 언제든 편히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함께 고민하겠습니다.
※ 링크 :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
기획재정부는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.
왜 2024년도 결과를 지금 발표하냐고요?
조사대상 기관이 워낙 많고 신중에 또 신중을 기해야 하는 민감한 조사인 관계로 작년 8월에 주관사업자를 선정해서 시작했는데 지금 결과가 발표된 것입니다.
주관사업자는 KMAPLUS의 모기업이기도 한 KMAC가 약 20년 간 맡아오고 있습니다.
공정하고 투명하게 주관사업자 역할을 했기에 이렇게 오랜 기간 중요한 사업을 맡을 수 있었다고 봅니다.
이번 결과를 보면 저희 KMAPLUS와 별도 프로젝트를 했던 기관들이 대체로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아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.
KMAPLUS는 CSI(고객만족도) 조사에 특화된 역량을 가진 리서치 회사입니다. 단순히 조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조사 결과를 활용하여 교육, 컨설팅 등으로 연결해서 취약점을 개선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해주고 있기에 대체로 좋은 결과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.
고객만족도 향상을 고민하고 계신 공공기관이나 민간기업의 담당자께서는 언제든 편히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함께 고민하겠습니다.
※ 링크 :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