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T(Central Location Test)


팀으로 운영되는 CLT 조사의 특성에 맞게 전문팀과 팀내 역할이 철저히 세분화 되어 있으며 진행 시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
이동식 부스 및 장비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원활한 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


01 조사요약


  • 지나가는 행인을 접촉하여 선정조건에 맞을 경우 정해진 장소(Post)로 안내하여 개별면접 형식으로 진행하는 조사방식입니다.
  • 맛 테스트, 패키지 테스트, 광고물 테스트 등과 같은 간단한 Product test에 주로 활용됩니다.


02 CLT 방식의 장점


  • 다른 방식에 비해 신속하게 소비자 행동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
  • 면접조사보다 좀 더 저렴하게 조사비용을 소요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