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 조사요약


  • 전화를 이용해 응답자를 선정하여 전화에 의해 설문응답을 받는 조사입니다.
  • 질문양은 보통 10개 이내 질문이 일반적이고, 많아도 20개를 넘기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.


02 전화조사의 장점


  • 총 190석의 전화면접 시스템을 구축하여 일 단위 최대 2,000표본의 조사가 가능합니다.
  • 3년 이상 CATI 조사원 최소 300명 보유로 양질의 전화조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조사 전문 관리 시스템을 활용하여 전 과정의 시스템화를 통해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안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
  • 면접원 DB를 활용하여 면접원 선발 및 투입 기준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.





조사원 & 데이터 관리
조사원 관리
조사원 관리
데이터 관리
페이지 log-in 화면에 해당 ID와 PW를 입력하고 로그인투입조사원 현황 및 진행상황을 확인, 프로젝트 관리 효율성 제고완료된 데이터를 DB로부터 추출, 고객요구 형태로 데이터 처리 및 구성가능



회선 모니터링 & 검색 청취
Log in 화면회선 모니터링
검색청취

페이지 log-in 화면에 해당 ID와 PW를 입력하고 로그인


녹취 가능 자리의 회선상황을 나타내며 회선상황을 체크하고 실시간 모니터링 가능DB에 저장된 녹취파일을 여러 가지 검색조건으로 검색/청취 가능 (평가원/ 시간별 등)



웹 모니터링 (Web Monitoring) System

메인화면
Log-in 화면
평가지 작성
평가지수 산출
메인 화면에 프로젝트별/ 고객사별 별도 시스템을 구축Log-in 화면을 통해 모니터 요원 개별로 평가지 열람 가능온라인으로 모니터링 평가지를 직접 작성하여 데이터 처리 시간 단축
실시간으로 지점 별, 세부문항 별 점수와 통계자료를 실시간으로 지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