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리서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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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 조사
국내 최대 규모 전화조사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으며, 자체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인 PMS를 통해 체계적이고 신뢰성 높은 조사 관리와 신속한 조사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01 조사요약
- 전화를 이용해 응답자를 선정하여 전화에 의해 설문응답을 받는 조사입니다.
- 질문양은 보통 10개 이내 질문이 일반적이고, 많아도 20개를 넘기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.
02 전화조사의 장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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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사원 & 데이터 관리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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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사원 관리 | 조사원 관리 | 데이터 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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페이지 log-in 화면에 해당 ID와 PW를 입력하고 로그인 | 투입조사원 현황 및 진행상황을 확인, 프로젝트 관리 효율성 제고 | 완료된 데이터를 DB로부터 추출, 고객요구 형태로 데이터 처리 및 구성가능 |
회선 모니터링 & 검색 청취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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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og in 화면 | 회선 모니터링 | 검색청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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페이지 log-in 화면에 해당 ID와 PW를 입력하고 로그인 | 녹취 가능 자리의 회선상황을 나타내며 회선상황을 체크하고 실시간 모니터링 가능 | DB에 저장된 녹취파일을 여러 가지 검색조건으로 검색/청취 가능 (평가원/ 시간별 등) |
웹 모니터링 (Web Monitoring) System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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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인화면 | Log-in 화면 | 평가지 작성 | 평가지수 산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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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인 화면에 프로젝트별/ 고객사별 별도 시스템을 구축 | Log-in 화면을 통해 모니터 요원 개별로 평가지 열람 가능 | 온라인으로 모니터링 평가지를 직접 작성하여 데이터 처리 시간 단축 | 실시간으로 지점 별, 세부문항 별 점수와 통계자료를 실시간으로 지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