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리서치
리서치
고객만족도 조사
조사업계 최대 규모의 만족도 조사를 다년간 수행하며, 최고의 고객만족도 조사 Know-how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01 조사요약
- 공공기관 및 사업체의 제품 및 서비스 전반을 경험한 고객 대상으로 고객 만족 전반에 대한 계량적 평가를 통해 고객만족 지수산출과 그 차이를 분석하여 전반적 품질 향상의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지표자료를 수집하는 조사입니다.
02 조사개요
- 고객만족도 조사는 크게 내부고객(Internal Customer), 외부고객(External Customer) 대상으로 나뉘며, 정량조사 및 정성조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조사 수행을 진행합니다.
03 만족도 조사 종류
04 분석결과
![]() |
![]() |
![]() |
![]() |
![](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