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만족도 조사 (직원만족도 조사) | - 기업 및 공공기관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계량적으로 측정하기 위한 조사
- 회사가 직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대상으로 직원을 내부고객으로 정의하여 조사하는 '직원만족도 조사'도 시행 (내부 고객이 만족해야 직무몰입도가 높아져 생산성이 향상됨은 물론 외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전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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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니터링 조사 | - 콜센터나 대면 접점 등 서비스가 제공되는 고객과의 접점에 대해 사전에 기획한 시나리오를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자(직원)가 알지 못하도록 직접 체험하면서 평가하는 조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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청렴도 조사 | - 중앙정부, 지방자치단체, 공기업 및 공공기관이 대 국민 서비스 과정에서 준수하고 있는 청렴 수준과 부패유발 요인을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측정하는 조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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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태조사 | - 일반 국민, 기업, 자연현상 등을 대상으로 객관적인 현상, 의식 등을 파악하기 위해 수집하는 조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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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여론 조사 | -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특정한 정책 등에 대해 여론, 인식, 수요 등을 파악하는 조사로 '국민의 생각'을 알아내는 것이 핵심인 조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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