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컨설팅
컨설팅
CS 전략 수립 | CX 혁신 전략 수립 | VOC(고객의 소리) 진단 및 구축 | |
---|---|---|---|
Definition | 고객 만족도 향상 및 고객 지향 경영을 위한 고객 중심의 중장기 전략 및 단계별 실행방안을 수립합니다. | 온·오프라인을 통합한 고객 여정에서 고객의 기억에 각인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제반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이의 실행을 평가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합니다. | 고객만족 활동의 기본이 되는 VOC(고객의 소리)를 수집하고 통합하여 분석·활용하기 위한 제반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VOC 관리방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전략을 수립합니다. |
Contents |
|
|
|